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일화, ‘발왕산 막걸리 제로’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2030세대들 사이에서 가볍게 즐기는 저도주 트렌드가 확산되자 일화가 비알코올 막걸리 음료를 앞세워 대세에 합류한다.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주력 신제품으로 ‘발왕산 막걸리 제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발왕산 막걸리 제로는 강원도 평창군의 특산물인 ‘발왕산 막걸리’가 함유된 제품으로, 국내 첫 비알코올 막걸리 탄산음료다. 발왕산 막걸리 제조공정 과정에서 알코올을 제거해 탄산음료로 재탄생했다.발왕산 막걸리 제..

      산업·IT2021-04-19

      뉴스 상세보기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전면 리뉴얼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1일 밝혔다. 출시 8년 만에 이름을 제외한 맛과 디자인, 브랜드 콘셉트 등을 모두 바꾸는 리뉴얼이다. 새로워진 ‘하이트제로0.00’은 맥주에 가장 가까운 맛과 청량감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하이트맥주의 패밀리룩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존 제품에서 느껴지는 미세한 잡미와 잡향을 완전 제거하고 목젖을 때리는 시원한 본연의 맛을 찾았다는 설명이다. 일본과 유럽 등 해외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들과의 전반적인 ..

      산업·IT2021-02-0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